EVENT

24시간 혜택! 어떤 작품이든 33,000원 >

신규고객 체험 특가

바쁜 일상 속, 어디론가 무작정 떠나고 싶은 때가 있지 않으셨나요? 하지만 막상 떠나자니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이도 저도 못하고 계시다면 매일 머무는 우리 집을 조금 더 '쉼'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만들어 보세요. 가장 간편한 방법은 바로 초록색을 활용하는 것! 초록색은 주로 평화, 자연, 조화를 상징하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색으로 유명하죠. 이런 초록색을 인테리어에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반려 식물과 함께하는 플랜테리어
초록 식물이 가득한 공간에는 생명력이 넘치는 느낌을 줍니다.
'그린 인테리어'의 대표는 역시 플랜테리어죠. 싱그러운 초록 식물을 집 안에 들여놓는 것만으로도 한결 기분이 산뜻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내 조경 효과뿐 아니라 공기 정화 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 일석이조! 식물이 쑥쑥 자라나는 모습을 보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니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처음 식물을 키우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생명력이 강한 스투키를 추천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멋진 모양을 가진 몬스테라도 키우기 쉬운 반려 식물 중 하나입니다. 올봄이 가기 전에 반려 식물을 키워보는 것은 어떤가요? 좋은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좋은 힐링 소품이 되어 줄 것입니다.
공간을 밝혀주는 그린 컬러 패브릭 소품
식물을 키우는 것이 번거롭다면 초록색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세요.
반려 식물을 키우는 것은 물을 주거나 화분을 갈아주는 번거로움이 있죠. 이때는 초록색 소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세요. 인테리어 소품의 컬러를 녹색으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자연 속에 있는 듯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쿠션 커버, 러그와 같은 패브릭 소품을 들 수 있는데요, 손쉽게 집 안의 공기를 바꿀 수 있는 방법으로 인테리어 초보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허전한 벽에 생기를 채워주는 그림 작품
하얀색으로 허전한 벽에 초록색 그림 작품을 걸어보세요. 한층 생기 넘치는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Photograph by (좌) @coco.midnight (우) @mjay_family

집에오는길

성왕현

100x100cm (60호)

아무것도 없는 하얀 벽을 가득 채워주는 초록색 그림 액자도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숲이나 정원이 그려진 그림 한 점 만으로도 집 안에서 차분히 산책을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풍경화 뿐 아니라 추상화도 마찬가지! 그린 컬러가 두드러지는 그림 작품은 차분하게 내면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현대인에게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은 흔한 것이 되었습니다. 때문에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들이 중요한 사회적 이슈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작은 행복을 즐기는 '소확행', 나만의 취향을 추구하는 '나나랜드' 등의 라이프 스타일로 나를 위한 행복을 통해 답답한 현실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려는 트렌드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본 그린 인테리어 또한 여러분의 팍팍한 삶에 한 줄기 기쁨이 되어주기를 바랍니다.